연예수첩
'솔로지옥5' 커플 김민지♥송승일, 스킨십 속도 밝혔다
넷플릭스 히트작 '솔로지옥' 시즌5가 역대급 흥행으로 막을 내렸지만, 출연자들을 향한 대중의 관심은 식을 줄 모르고 있다. 최근 한 유튜브 채널에 출연한 이들은 연인 사이의 스킨십 속도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털어놓으며 다시 한번 화제의 중심에 섰다.최근 엘르코리아 유튜브 채널에는 '솔로지옥5' 출연자들이 팬들의 질문에 답하는 영상이 공개됐다. 그중 '연인 간 스킨십은 어디까지가 적절한가'라는 질문에 대한 이들의 각양각색 답변이 이목을 집중시켰다.

가장 시선을 끈 것은 김민지의 답변이었다. 그는 "썸을 탈 때는 웬만한 스킨십은 자제해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선을 그으면서도, "사귀고 나면 그냥 고삐가 풀리는 것"이라고 덧붙여 솔직하고 대담한 연애관을 드러냈다. 동갑내기 함예진 역시 "우리 서른은 이런 고민할 시간이 없다"며 그의 말에 깊은 공감을 표했다.
반면, 남자 출연자들은 대체로 신중한 입장을 보였다. 송승일은 "사람의 성향 차이"라며 "상대방이 부담스러울 수 있는 부분이므로 솔직하게 이야기하고 맞춰나갈 필요가 있다"고 답했다. 이성훈 역시 "이성이 불편해하면 맞춰가야 한다"고 조언하며 상대방에 대한 존중과 소통을 강조했다.

'솔로지옥' 시즌5는 공개 이후 3주 연속 넷플릭스 글로벌 TOP 10 비영어 TV쇼 부문 2위에 오르는 등 역대 시즌을 통틀어 최고의 성과를 거뒀다.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권 국가에서 1위를 휩쓸었으며, 총 18개국 TOP 10 리스트에 이름을 올리며 전 세계적인 인기를 증명했다.
뜨거운 관심 속에서 지난 10일 막을 내린 최종회에서는 총 다섯 커플이 탄생하며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했다. 이날 스킨십에 대한 화끈한 생각을 밝힌 김민지는 송승일과 최종 커플로 맺어졌으며, 이들 외에도 최미나수-이성훈, 임수빈-박희선, 이주영-김재진, 김고은-우성민이 지옥도 탈출에 성공했다.
- 72억 기부한 미녀 스님, 정체 알고보니..충격!
- 내장지방,원인은 비만균! '이것'하고 쏙쏙 빠져…
- 대만에서 개발한 "정력캔디" 지속시간 3일!! 충격!!
- 마을버스에 37억 두고 내린 노인 정체 알고보니..!
- 백만원 있다면 당장 "이종목" 사라! 최소 1000배 이상 증가...충격!!
- 빚더미에 삶을 포가히려던 50대 남성, 이것으로 인생역전
- 월3000만원 벌고 싶으면 "이 자격증"만 따면 된다.
- 일자리가 급급하다면? 月3000만원 수익 가능한 이 "자격증" 주목받고 있어..
- 주름없는 83세 할머니 "피부과 가지마라"
- 한달만에 "37억" 터졌다?! 매수율 1위..."이종목" 당장사라!
- 폐섬유화 환자 98% 공통된 습관 밝혀져…충격
- "부동산 대란" 서울 신축 아파트가 "3억?"
- “서울 천호” 집값 국내에서 제일 비싸질것..이유는?
- “고양시 지식산업센터” 1년후 가격 2배 된다..이유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