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수첩
전현무가 밝혀낸 김종국의 결혼, 그 상대는 누구일까?
연예계 대표 노총각으로 불렸던 가수 김종국이 베일에 싸여 있던 아내와의 첫 만남부터 결혼까지의 과정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최근 진행된 '옥탑방의 문제아들' 300회 특집 녹화에서 그는 게스트로 출연한 전현무의 질문에 답하며 결혼 비하인드 스토리를 털어놓았다.이날 전현무는 자신보다 한 살 많은 김종국에게 "원래 비혼주의자였는데 결혼한 것인지, 아니면 계속 상대를 찾다가 만난 것인지 궁금했다"며 조심스럽게 질문을 던졌다. 오랜 시간 솔로로 지내온 그의 갑작스러운 결혼 소식에 대한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대변한 것이었다.

이에 김종국은 "결혼을 해야 한다는 생각은 항상 확고했다"고 단호하게 답하며 세간의 '비혼설'을 일축했다. 그는 막연한 환상이 아닌, 자신이 이상적으로 그려온 모습의 가정을 꾸리고 싶다는 구체적인 목표가 있었다고 덧붙였다.
모두의 관심이 집중된 아내와의 관계에 대해서는 "원래 알던 사이"라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여자 사람 친구였느냐"는 질문에 그는 "아는 동생이었다"고 답하며, 오랜 시간 편안한 관계로 지내왔음을 암시했다.

그렇다면 '아는 동생'이 어떻게 '내 사람'이 되었을까. 김종국은 "어느 순간 '이 사람과 함께라면 정말 행복하겠다'는 생각이 강하게 들었다"고 고백했다. 특별한 계기보다는 문득 찾아온 확신이 평생을 함께할 인연임을 깨닫게 한 것이다.
지난해 9월, 철저한 보안 속에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려 세간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던 김종국. 그가 방송에서 직접 밝힌 담백하고 진솔한 러브스토리는 많은 이들에게 의외의 설렘과 함께 따뜻한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 31살에 29억 벌고 먼저 은퇴해, 비법없고 규칙만 지켰다!
- 난임 고생하다 폐경 후, '57세' 최고령 쌍둥이 출산?
- 내장지방,원인은 비만균! '이것'하고 쏙쏙 빠져…
- 로또용지 뒷면 확인하니 1등당첨 비밀열쇠 발견돼
- "한국로또 망했다" 관계자 실수로 이번주 971회차 번호 6자리 공개!? 꼭 확인해라!
- 오직 왕(王)들만 먹었다는 천하제일 명약 "침향" 싹쓰리 완판!! 왜 난리났나 봤더니..경악!
- 월3000만원 벌고 싶으면 "이 자격증"만 따면 된다.
- 월수익 3000만원 가능하다!? 고수입 올리는 이 "자격증"에 몰리는 이유 알고보니…
- "관절, 연골" 통증 연골 99%재생, 병원 안가도돼... "충격"
- [화제] 천하장사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
- "한국로또 뚫렸다" 이번주 1등번호.."7,15…"
- "부동산 대란" 서울 신축 아파트가 "3억?"
- 비x아그라 30배! 60대男도 3번이상 불끈불끈!
- 로또1등' 수동 중복당첨자만 벌써 19명째 나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