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수첩
솔로지옥5, 역대급 '미친 시즌'의 충격적인 룰은?
넷플릭스의 대표 데이팅 리얼리티쇼 '솔로지옥'이 마침내 다섯 번째 시즌으로 돌아온다. 오직 커플만이 탈출할 수 있는 '지옥도'라는 설정 아래, 한층 더 솔직하고 과감해진 솔로들의 사랑 쟁탈전을 예고하며 시청자들의 도파민을 자극할 준비를 마쳤다.이번 시즌은 홍진경, 이다희, 규현, 한해, 덱스로 구성된 '관록의 5MC'조차 "역대급 미친 시즌"이라고 입을 모을 정도로 예측 불허의 전개가 펼쳐진다. 특히 기존의 틀을 깨는 새로운 규칙의 등장은 MC들마저 "이게 무슨 시스템이냐"며 당황하게 만들었다. 이 새로운 변수는 지옥도와 천국도를 오가는 솔로들의 감정선에 거대한 파장을 일으킬 전망이다.

출연자들의 면면도 심상치 않다. 그 어느 시즌보다 자신의 감정에 솔직하고 거침없는 솔로들이 모여, 지옥도를 상상 이상의 플러팅 전쟁터로 만든다. 시시각각 변하는 감정의 소용돌이 속에서 이들의 관계는 격렬하게 충돌하며 한 치 앞을 내다볼 수 없는 긴장감을 선사할 것이다.
매 시즌 화제의 중심이었던 게임 역시 대폭 업그레이드되었다. '솔로지옥' 최초로 선보이는 파격적인 커플 게임은 솔로들의 마음을 뒤흔드는 강력한 기폭제로 작용한다. 또한, 프로그램의 시그니처 코너인 '진실게임'은 한층 독해진 방식으로 돌아와 패널과 시청자 모두를 극강의 과몰입 상태로 이끌 예정이다.

제작진은 "역대 가장 많은 솔로가 등장하는 만큼, 다채로운 캐릭터들의 조합을 지켜보는 재미가 쏠쏠할 것"이라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더불어 MC들마저 경악하게 한 '역대급 솔로'의 등장을 암시하며 새 시즌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제작진은 특히 "예측이 어려운 선택과 감정의 흐름이 만들어지는 진실게임의 밤을 주목해달라"고 강조했다.
메인 예고편에서 공개된 "나는 정해놨어, 1년에 네 번만 취하자. 오늘일 수도 있어", "안 미안해" 등의 직설적인 멘트들은 이들이 펼쳐나갈 화끈한 로맨스를 기대하게 만든다. 한층 뜨거워진 지옥도에서 펼쳐질 '솔로지옥' 시즌5의 첫 번째 이야기(1-4회)는 20일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된다.
- 72억 기부한 미녀 스님, 정체 알고보니..충격!
- "빚 없애라" 신용등급 상관없이 정부서 1억지원!
- 비트코인'지고"이것"뜬다, '29억'벌어..충격!
- "한국로또 망했다" 관계자 실수로 이번주 971회차 번호 6자리 공개!? 꼭 확인해라!
- 서울 전매제한 없는 부동산 나왔다!
- 서울 천호역 “국내 1위 아파트” 들어선다..충격!
- 월3000만원 벌고 싶으면 "이 자격증"만 따면 된다.
- 주식, 비트코인 다 팔아라 "이것" 하면 큰돈 번다!
- "농협 뿔났다" 로또1등 당첨자폭주.. 적중률87%
- 개그맨 이봉원, 사업실패로 "빛10억" 결국…
- 한의사 김오곤 "2주 -17kg 감량법" 화제!
- 월3천만원 수입 가져가는 '이 자격증' 지원자 몰려!
-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
- 2021년 "당진" 집값 상승률 1위..왜일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