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장동혁 "이재명, 히틀러 꿈꾸나"…'국민과 전쟁' 초강경 비난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가 이재명 대통령과 현 정권을 향해 나치 히틀러에 빗대며 전방위적인 맹공을 퍼부었다. 장 대표는 이재명 정권이 출범 6개월 만에 참담한 성적표를 받아들자, 이를 덮기 위해 ‘내란 몰이’에만 올인하며 사법부, 종교, 안보 등 국가의 근간을 송두리째 흔들고 있다고 주장했다. 특히 대통령이 직접 ‘전범’을 운운하며 국민을 상대로 전쟁을 선포하고 있다며, 이는 명백히 히틀러 총통을 꿈꾸는 행태와 다름없다고 비판의 수위를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추경호 의원의 구속영장 기각 이후, 예상대로 정권의 칼날이 사법부로 향하고 있다며, 야밤에 군사작전을 벌이듯 ‘내란전담재판부’와 ‘법왜곡죄’를 날치기 처리한 것을 그 증거로 제시했다.장 대표는 현 정권의 국정 운영 능력이 총체적 부실 상태에 빠졌다고 진단했다. 그는 정권이 사법부를 겁박하고 공무원을 사찰하는 데 행정력을 낭비할 시간에, 치솟는 물가를 잡고 쿠팡까지 침투한 중국 간첩을 막아내는 등 민생과 안보 현안부터 챙겨야 한다고 질타했다. 이재명 정권이 특검을 통해 야당을 압박하고, 사법 파괴로 법치주의를 붕괴시키며, 무능과 실정으로 민생을 파탄 내고 있다는 것이다. 이러한 국정 난맥상의 원인을 ‘할 줄 아는 것이 내란 몰이 외에는 아무것도 없기 때문’이라고 규정하며, 정권의 무능을 가리기 위한 의도적인 국면 전환 시도라고 평가절하했다.

정권의 칼날이 자유의 마지막 보루인 종교계까지 향하고 있다는 비판도 제기됐다. 장 대표는 정권이 입맛에 맞지 않는다는 이유만으로 교회를 압수 수색하고 목회자를 구속하는 등 21세기에 벌어질 수 없는 종교 탄압을 자행하고 있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이는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조차 ‘숙청’으로 여길 만큼 국제 사회를 경악시킨 사건이라고 지적하며, 나아가 내란 세력 청산을 빌미로 종교재단 해산까지 거론하는 것은 대한민국 헌법이 보장한 자유에 대한 근본적인 탄압이자 폭거라고 규정했다. 이는 명백한 짜 맞추기 수사를 통한 탄압 행위라고 그는 덧붙였다.
안보 문제에 대한 비판은 더욱 날카로웠다. 장 대표는 민주당이 진보당의 국가보안법 폐지 법안에 동조하는 것을 두고 “간첩 말고는 누구도 불편하지 않은 법을 폐지해 대한민국을 간첩 천국으로 만들려는 것”이라고 맹비난했다. 그는 최근 유죄가 확정된 민노총 간첩단 사건 판결문을 근거로, 북한의 지령에 따라 공수처가 만들어지고 선거법이 개정되었다는 의혹을 제기했다. 또한, 현 정권이 간첩죄 개정을 가로막아 중국 간첩들이 활개 치도록 방치했다며, 나라의 주권과 국민의 생명을 지킬 의지가 없는 정권은 더 이상 존재할 이유가 없다고 강력하게 비판했다.
- 31살에 29억 벌고 먼저 은퇴해, 비법없고 규칙만 지켰다!
- 男性 발보다 더러운 '거기', 세균지수 확인해보니..충격!
- "빚 없애라" 신용등급 상관없이 정부서 1억지원!
- 서울 천호역 “국내 1위 아파트” 들어선다..충격!
- 新 "적금형" 서비스 출시! 멤버십만 가입해도 "최신가전" 선착순 100% 무료 경품지원!!
- 월수익 3000만원 가능하다!? 고수입 올리는 이 "자격증"에 몰리는 이유 알고보니…
- 인삼10배, 마늘300배 '이것'먹자마자 "그곳" 땅땅해져..헉!
- 집에서 5분만 "이것"해라! 피부개선 효과가 바로 나타난다!!
- 공복혈당 300넘는 '심각당뇨환자', '이것'먹자마자
- [화제] 천하장사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
- 목, 어깨 뭉치고 결리는 '통증' 파헤쳐보니
- "빠진 치아" 더 이상 방치하지 마세요!!
- 대만에서 개발한 "정력캔디" 지속시간 3일! 충격!
- 2021년 "당진" 집값 상승률 1위..왜일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