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수첩
"작년에 무지개다리 건넜다"…'미우새'서 웃음 뒤 숨겨왔던 아픔 최초 공개한 조정석
'신인가수'로 변신한 배우 조정석이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그동안 꺼내지 않았던 깊은 속내를 드러내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렸다. 그는 최근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해 정규 1집 발매와 전국 투어 콘서트 소식을 알리며 가수로서의 새로운 출발에 대한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어릴 적부터 무대에서 노래하고 춤추는 것이 꿈이었다고 밝힌 그는, 아내 거미와 쇼핑 중 겪은 유쾌한 일화를 공개하며 특유의 재치 있는 입담으로 스튜디오에 웃음을 선사했다. 이처럼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가득했던 방송 초반의 분위기는 그의 예상치 못한 고백 한마디에 순식간에 반전됐다.분위기가 급변한 것은 배정남이 반려견과의 이별을 언급하면서부터였다. 이를 듣던 조정석은 조용히 "나도 작년에 반려견 라꾸를 무지개다리로 보냈다"고 입을 열었다. 그는 "성인이 되면 이런 이별에 좀 더 무뎌지고 괜찮을 줄 알았는데, 전혀 그렇지 않더라"며 먹먹한 심경을 토로했다. 사랑하는 존재를 잃은 상실감은 나이와 상관없이 똑같이 아프다는 그의 담담한 고백은 같은 아픔을 겪은 배정남은 물론, 지켜보던 모두의 눈시울을 붉히게 만들었다. 평소 유쾌한 모습 뒤에 감춰져 있던 그의 깊은 슬픔과 따뜻한 공감 능력은 시청자들에게 큰 울림을 주었다.

침잠했던 분위기는 이내 또 다른 기적 같은 이야기로 따스하게 채워졌다. 조정석은 둘째 아이를 기다리던 시기에 겪었던 신비로운 경험담을 공개했다. 어느 날 아내 거미가 "살면서 네잎클로버를 본 적 있냐"고 물었고, 놀랍게도 바로 그날 길을 걷다 거짓말처럼 네잎클로버를 발견했다는 것이다. 그는 "소름이 돋아 곧바로 코팅까지 했다"고 당시의 벅찬 감정을 전했다. 더욱 놀라운 것은 다음 날 아내 거미마저 네잎클로버를 발견했고, 며칠 뒤 그토록 기다리던 둘째 아이가 찾아왔다는 사실이다. 이 기적 같은 일화 덕분에 둘째 아이의 태명은 자연스럽게 '네잎'이 되었다며 미소 짓는 그의 모습에서 행복이 고스란히 묻어났다.
이날 방송을 통해 조정석은 웃음과 눈물, 슬픔과 희망을 오가는 진솔한 모습을 보여주며 대중에게 한 걸음 더 다가섰다. 반려견을 떠나보낸 아픔에 함께 슬퍼하고, 새 생명의 기적에 함께 기뻐하는 그의 모습은 '인간 조정석'의 따뜻한 면모를 오롯이 느끼게 했다. 시청자들은 그의 아픔에 공감하고 기쁨을 함께 나누며 뜨거운 응원을 보냈다. 배우로서의 성공에 안주하지 않고 가수로 새로운 도전을 시작한 그의 열정, 그리고 가족과 추억을 소중히 여기는 그의 진심 어린 행보는 앞으로의 활동을 더욱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 난임 고생하다 폐경 후, '57세' 최고령 쌍둥이 출산?
- 도박빚 10억 여배우K양 '이것'후 돈벼락 맞아..
- 로또 용지 찢지 마세요. 사람들이 모르는 3가지!!
- 로또용지 찢지마세요. 97%이상이 모르는 비밀! "뒷면 비추면 번호 보인다!?"
- 백만원 있다면 당장 "이종목" 사라! 최소 1000배 이상 증가...충격!!
- 인천 부평 집값 서울보다 비싸질것..이유는?
- 주름없는 83세 할머니 "피부과 가지마라"
- [화제] 천하장사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
- "농협 뿔났다" 로또1등 당첨자폭주.. 적중률87%
- 목, 어깨 뭉치고 결리는 '통증' 파헤쳐보니
- 개그맨 이봉원, 사업실패로 "빛10억" 결국…
- "서울 동작구" 집값 상승률 1위…이유는?
- 한의사 김오곤 "2주 -17kg 감량법" 화제!
- 로또1등' 수동 중복당첨자만 벌써 19명째 나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