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생활
오후 2시만 기다려라! 쿠팡 '선착순 초특가' 놓치면 1년 후회한다

이번 '쿠가세'는 기존에 진행해오던 '파워풀위크'를 한층 더 확대 개편한 행사로, 올해 처음 선보이는 대형 프로모션이다. 쿠팡 측은 연중 5월과 11월, 일 년에 두 차례 정기적으로 이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삼성전자, LG전자, 애플을 비롯한 100개 이상의 국내외 유명 브랜드가 대거 참여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행사의 핵심 프로그램으로는 매일 오후 2시에 진행되는 '선착순 초특가' 코너가 있다. 이 코너에서는 하루 4~6종의 인기 상품을 한정된 수량으로 파격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특히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만한 이벤트로, 오는 15일, 19일, 20일 오후 2시에는 선착순 초특가 코너를 통해 100원짜리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라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이 예상된다.

또한 매일 밤 11시에는 '나이트딜'을 진행하여 야간 쇼핑족들을 위한 특별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이 외에도 쿠팡은 신규 상품 특가전과 쿠가세 테마관 등을 통해 다양한 쇼핑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쿠팡은 이번 행사를 통해 구매 고객들을 위한 추가 이벤트도 준비했다. 쿠가세 상품을 1개 이상 구매한 와우회원 중 2,000명을 추첨하여 쿠팡이츠 5,000원 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는 가전·디지털 제품 구매와 함께 식품 배달 서비스까지 연계하는 쿠팡의 플랫폼 시너지 전략으로 볼 수 있다.
최근 고물가로 인해 소비심리가 위축된 상황에서 쿠팡의 이번 대규모 할인 행사는 소비자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될 전망이다. 특히 가전·디지털 제품은 고가 상품이 많아 할인 폭이 클수록 소비자들의 구매 결정에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
쿠팡 관계자는 "고물가 시대에도 고객들이 부담 없이 원하는 가전·디지털 제품을 구매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이번 행사의 의미를 강조했다. 쿠팡은 이번 쿠가세를 통해 온라인 커머스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더욱 강화하고, 소비자들에게는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윈윈 전략을 구사하고 있다.
- "공복혈당" 300넘는 심각 당뇨환자 '이것' 먹자마자..바로
- 31살에 29억 벌고 먼저 은퇴해, 비법없고 규칙만 지켰다!
- 37억 자산가, 여름휴가 전 "이종목" 매수해라!! 한달
- 50대 부부 한알 먹고 침대에서 평균횟수 하루5번?
- 대만에서 개발한 "정력캔디" 지속시간 3일!! 충격!!
- 新 "적금형" 서비스 출시! 멤버십만 가입해도 "최신가전" 선착순 100% 무료 경품지원!!
- 월3000만원 벌고 싶으면 "이 자격증"만 따면 된다.
- 월수익 3000만원 가능하다!? 고수입 올리는 이 "자격증"에 몰리는 이유 알고보니…
- 집에서 5분만 "이것"해라! 피부개선 효과가 바로 나타난다!!
- 한달만에 "37억" 터졌다?! 매수율 1위..."이종목" 당장사라!
- 목, 어깨 뭉치고 결리는 '통증' 파헤쳐보니
- 대만에서 개발한 "정력캔디" 지속시간 3일! 충격!
- 부족한 머리숱,"두피문신"으로 채우세요! 글로웰의원 의)96837
- 120억 기부자 "150억 세금폭탄"에 울면서 한 말이..!